말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로튼이 해주었던 말도 했지만 지금은 움직이지 않기로 했다. 등장은 최대한 화려하게 해야겠지. 공작에게 연락을 취한 다음 로튼과 함께 움직이게 되었다. 덕분에 로튼의 용병증을

때문인지 아니면 죄책감 때문인지 눈물을 글썽였다. 나는 아니라는 식으로 고개를 흔들었지만 말은 나오지 않았다. 그저 기계적으로 고개만 흔들어 댔다. 그 사이에 다른 사람들이 남은 버서커들을 처치했는지

청년은어설픈 웃음으로 그들에게 화답해주었다. 상회 사람 중 가장 나이가 있어 보이는 사람이 허리춤에 달린 종이에 <새들의 둥지>라는 이름에 붉은 색으로 체크를 하는 것을 청년은 슬쩍 본 것 같았다. 돈은

시커멓게 타죽은 시체들의 냄새가 진동했다. 코를 찌르는 냄새 사이로 들리는 부상자들의 신음소리는 화려한 비라이턴의 거리를 황폐한 전쟁터의 한 곳으로 착각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그리고 그 중앙에

시작이기에. 아직 가슴 속에 풀어야할 실타래들이 남아있기에. 수많은 눈들이 나에게 날아와 꽂혔다. 어색하지도 두렵지도 않았다. 흥분과 기대만이 존재할 따름이었다. 터져 나오려는 웃음을 참으며 나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