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뭇가지를 주워들고 휘두르고 있었다. 그동안 많이 봐서 적응이 약간 되기도 했거니와 우리를 조금이라도 도와야한다는 생각 때문에 나서는 것이리라. 게다가 미나는 자기 때문에 이런 일이 벌어졌으니 더욱

수제노는 그 곳이 아닌 다른 곳에 잠복했을 지도 모른다. 지금은 아니지만 당시만 해도 나와 수제노는 목숨을 빼앗으려고 싸운 사이였기에 날 보면 거북할 것은 뻔했다. 그리고 나는 씩 웃으며 다시 입을 열었다.

대혼란이 일어났다. 살상이 목적은 아니지만 재수 없게 마법을 정통으로 맞거나 화살이 머리에 꽂혀 죽는 병사들이 속출했다. 워낙 사람들이모여있는지라 아무리 피해를 감소시키려고 해도 어쩔 수 없이

빛나는 것은 달빛을 받아서일까? 아니면 다른 이유 때문일까? 그러나 나는 반지를 오랫동안 볼 수 없었다. 어느새 발자국 소리가 주변을 가득 메운 것이다. 미나에게 정신이 팔려 누구도 그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수제노들은 재빨리 도망치고 있었다.이미 피드라가 나타난 이상 그를 쫓는 것은 나와 로튼의 몫이었다. 오래 버티고 있으면 개죽음밖에 당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아는 그들은 미리 준비하고 있었던 것처럼

그렇지 않았다. 진실한 친구란 그런 것이다. 세린은 마리엔의 밝은 모습이 좋았다. 때문에 자신의 옆에서 그런 모습이라면 정말로 좋겠지만에릭의 옆이라도 상관은 없었다. 에릭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그이기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