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의식적으로 자신들도 당하지 않기 위해 제멋대로 공격하기 마련이었다. 지시를 내려도 미묘하게 서로의 호흡이 차이가 생겼다. 그런데 지금은 달랐다. 지휘자를 믿는 것인가? 나는 공격이 주로 자신에게

같으냐? 내가 그 놈을 너희들에게 줄 것 같으냐? 절대로, 절대로 넘겨줄 수 없었다. 무슨 짓을 해서라도 너희 손에는 넘기지 않는다. 아니, 이 세상 누구에게도 넘겨줄 수 없다. 반드시 내 손으로. 나는 모습을

피드라가 아무에게나 떠벌릴 리는 없다. 나까지 의심스럽다는 눈으로 쳐다보자 로튼은 손을 내저으며말했다. 이봐, 너희들 왜 이렇게 의심이 많은 거야? 내가 자세히 아는 것은 피드라를 구해준 흑마법사가 바로

있었더니 아주 죽겠습니다. 조금만 늦었어도 땡땡 얼어버릴 뻔 했습니다요. 추웁다. 추워. 한바탕몸을움직여서 몸을 녹이지 않으면 안되겠습니다. 그들이 과장되게 투덜대자 나에게 보고한 사람이 그들의

말이다. 그 후에 나는 자연스럽게 르미엘 왕자에게 다가갔다. 다른 왕족들은 나를 반기고 있지 않다는 것을 느꼈기 때문이다. 르미엘 왕자는 연기라고 하기에는 너무도 실감나게 기뻐했다. 나는 처음으로 르미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