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추궁했다는 것이 맞을 것이다. 눈은 나미르 백작에게 향하고 있었지만 질문은 모든 사람에게 던진 것이다. 나미르 백작은 아리란드 전하가 드물게 매섭게 쏘아붙이자 쩔쩔매며 말을

말을꺼내지않았지만 얼굴이 잔뜩 찌푸려져 있었다. 나는 눈을 치켜 뜨고 수제노를 노려보았다. 브러버드들이 죽어버린 지금 정적만이 감돌았다. 잠시 후 수제노를 째려보던 나는 등을 돌리고 투덜거렸다. 쳇, 할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었다. 바로 에릭이었다. 에릭은 변함 없이 흔들림 없는 모습이었다. 그러나 세린은 에릭이 자꾸 제 1공주궁 쪽으로 시선을 주고 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정말로 괜찮은 거야?

같은 팔과 허공으로 튀는 핏방울이 망막에 아로새겨졌다. 팔이 잘린 브러버드는 고통스러운지 잘려나간 부분을 손으로 감싸쥐며 비명을 간신히 참고 있었다. 의외로 인간의 몸이라는 건 쉽게떨어져나가는구나.

잔뜩 몸을 웅크리고 부르르 떨고 있었다. 언뜻 보이는 수레 안으로는 상자가 가득 들어있었다. 아마도 그것들때문에 이들은 안으로 들어가지도 못하고 이 곳에 옹기종기 앉아있는 듯 했다. 어둠에 가려 모습이

자신들만 화가 나는 것이 아니다. 동료들을 잃으면 말이다. 처음에는 이기적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 감정은 점점 분노로 변해갔다. 마른 풀밭에 떨어진 작은 불씨가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불의 물결로

그 말에 정신을 차린 나는 톡 쏘듯이 말했다. 운 게 아니야! 그럼 왜 그렇게 슬픈 표정을 짓는 거야? 입을 열었지만 막상 할 말이 떠오르지 않았다. 추워서 머리가 잘 굴러가지 않는 모양이다. 그래도 가만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