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그렇지 않았다. 오히려 활활 타오르는 불에 기름을 부어버린 것처럼, 부글부글 끓어오르던 화산이 한꺼번에 폭발하는 것처럼 분노와 증오가 확 올라왔다. 방금 전 브러버드 중 한 명이 동료의 죽음에화내는

한 마당에서로 마주쳐서 좋을 건 없었다. 수제노와 로튼도 아무 말 없이 따라왔다. 피드라는 그냥 남겨두었다. 이미 피드라는 더 이상 현실 속에 사는 사람이 아니었으니까 말이다. 조용한 지하에는 나와 수제노,

사람들을 보면서 실실 웃음이 나왔다. 사람들의 반응은 크게 둘로 나뉘었다. 기쁨과 환희에 찬 사람들, 그리고 허탈감과 두려움에 떠는 사람들. 끼리끼리 노는 것인지 양편으로 나뉘어 서있었다. 때문에 내 왼쪽에

뭔가를 해 줄 수 있으니까. 이제는 볼 수도, 들을 수도, 만질 수 없는 존재가 돼버렸다. 가까운 자들의 죽음이 슬픈 이유는 다시는 볼 수 없기 때문인가 보다. 남은 자의 이기적인 마음 때문에 슬픈 것인지는

앓는다는 말이오? 비교적 젊어 보이는 백작이 소리치자 로튼은 직접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면박을 주었다. 거기 자네, 나이를 먹은 사람이 이야기를 하면 끝까지 들어야할 것 아닌가? 하여간 요새 젊은 것들은

살폈다.각각두 명씩 배치된 마법사 중 한 명은 공격 마법을, 한 명은 방어 마법을 사용하면서 공격과 방어를 적절히 섞어서 하고 있었고, 궁수들은 타이밍을 맞춰 몇 군데서 활을 쏘면 그 뒤를 이어 다른 곳에서

쳐봤지. 로튼의 손이 한번씩 등에 닿을 때마다 그 반동으로 몸이 앞으로 쏠렸다. 정신이 없는 와중에도 왠지 장난치고는 진심이 들어있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굳이짚고 넘어가지는 않았다. 어차피 나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