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훗, 인기 없는 남자의 질투는 추하죠. 뭐야? 난 이미 결혼한 몸이야! 미첼로와 죠안이 티격태격하자 다른 사람들이 두 사람을 무시하고 말했다. 저 두 놈들에게는 아예 신경을 끄십시오. 그렇습니다. 저

않았다. 그 불투명한 액체 속에 작은 인형과 다른 작은 물건이 보였다. 그러나 자세한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나는 장식용으로 놓여있는 납작한 도자기를 가져와 그 곳에 액체를 부었다. 액체의 양이 줄어들면서

리도 없겠죠. 그리고 우리는 가족이잖아요. 아리란드 전하의 마지막 말은 많은 의미를 담고 있었다. 은은하게 번지는 따뜻함이 뭔지는 모르겠다. 하지는 나는 아리란드 전하를 향해 웃어 보였던 듯 하다. 잠시

선불로 지불하셨습니다. 내용물은 돼지고기, 양고기를 비롯한 각종 식료품입니다.맞습니까? 맞습니다. 잠깐... 그럼 확인합시다! 내용물을 확인하겠다고 말하려던 청년은 상회 사람이 큰 소리로 외치자 하던

손에 잡힌 손의 딱딱하게 굳은살이 서글프게 느껴졌다. 나는 말을 해주고 싶었지만 끝내 입이 열리지 않았다. 언제나... 잊지 않을 거예요. 마리엔 공주님을...공주님도 절 기억해주실 건가요? 응. 응. 그렇게

움직임에 따라 허공에서 춤추고 있었고, 진홍빛눈동자는 두려움도 과용도 아닌 담담함만을 담고 있었다. 복장도 수수한 제복일 뿐 화려하지도 않고 습격을 염두에 둔 옷차림도 아니었다. 허리춤에 매달린 장검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