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왕을 올려다보고 입을 열었다. 그러나 그의 입에서는 말이 나오지 않았다. 갑자기 양켄센은 발작이라도 일으킨 것처럼 몸을 부들부들 떨면서 거품을 뿜어냈던 것이다. 크윽. 눈이 뒤집혀 떠는 쥐꼬리 수염의

내딛었다. #34- 반격의 시작 창문이 차가운 바람에 몸을 내맡긴 채 비명을지르고 있었다. 덜컹거리며 흔들리는 창문을 보니 폭풍이 불 경우를 대비해 바깥쪽에 달아놓은 이중 창문에 가려 아무 것도 보이지

인간은 없을 테니까 말이다. 그러나 나는 '배우들은 들어오세요'라는 당연한 말을 생략한 채 계속 말을 이었다. 저도 연극을 아주 좋아합니다. 특히 주인공이 곤경에 처했다가 상황을 확 뒤집는 반전 부분을

빛을 뿌리며 텅 빈 숲을 비치는 별들이 보였다. 해가 떠오르려면 얼마나 남은 것일까? 악몽 같은 밤이 지나고 있었다. #31- 이별 아페다의 <음유시인의 눈물>이라는 여관. 평범한 곳. 어느 여관처럼 많은

담당하는 시녀가 있습니까? 네. 지나르라는 시녀가 하고 있어요. 아리란드 전하는 놀라서 정신이 없는지 기사들 앞에서 로튼에게 높임말을 사용했다. 이런 무시무시한 일을 알아낸 사람이니 절로 몸을 사리게

침처럼 눈에 꽂혔다. 겨울의 햇살이 이렇게 강렬할 수도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눈을 가늘게 뜨고 햇살을 피해 고개를 돌리던 나는 문득 드는 생각에 다시 창으로 눈을 주었다. 유난히 강렬한 빛은 금빛의 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