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알아본 걸까? 아니면 나를 습격자 중 한 명으로 간주한 것인가? 나는 기사들을 차가운 눈으로 노려보았지만 그들은 묵묵히 내 답을 기다리기만 했다. 그다지 따라가고 싶지 않았지만 그런 말이 통하지 않을

검은 머리라 친근감을 느낀 모양이었다. 검은 머리는 르미엘 왕자말고도 많지만 어린 마리엔의 눈에는 그가 무척이나 특별하게 보였던 것 같다. 르미엘 왕자도 아장아장 걸음으로 자신을 졸졸 따라다니는

졸음의 나락으로 떨어지려고 할 때였다. 갑자기 문이 벌컥 열리며 태아가 그 엄마의 속에서 따뜻이 보호받는 것처럼 포근한 공기에 감싸여 있던 식당 안으로 불청객들이 들이닥쳤다. 차가운 바람들은 열린

있어서 그렇게 느끼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만큼은 그렇게 믿고싶었다. 나는 얼음 주머니를 내려놓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방을 나오자 캐롤과 많은 시녀들이 근심 어린 얼굴로 서 있었다. 어제 내

키우고 있는 개입니다. 잠시 오펠리우스 왕비와 그라냔 백작은 서로를 마주보고 음흉한 미소를 지었다. 라이언 왕자와 르미엘 왕자 중 한 명이 왕위에 오르면 괴집단과 잡고 있던 손을 자를 것이다. 그리고 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